You are currently viewing 제주 호텔 추천 – 파르나스 호텔

제주 호텔 추천 – 파르나스 호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제주도에는 수 많은 호텔과 펜션 등이 있어서 직접 가보진 않고는 결정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이라고 입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라나스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2022년 7월에 새롭게 오픈해서 내부와 외관이 정말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었답니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여행에는 돈 아끼는거 아니라고 했지요??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과감하게 예약하고 제주도로 GO GO 했습니다.

출처: 아고다

파라나스 호텔 게스트룸

파르나스 호텔 전경 사진인데 앞에는 오션뷰가 이렇게 펼쳐져 있어서 객실 내에서 바라보면 정말 제주도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 같더라구요 !! ㅋㅋㅋㅋ

호텔 입구에서부터 호텔 직원분께서 강풍에도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답니다.

간혹 호텔은 마음에 드는데 호텔 서비스나 응대가 마음에 안들어 여행 기분을 망치는 경우가 있어서 파르나스 호텔의 친절함이 더욱 좋았어요.

출처: 아고다 게스트룸

호텔 내부에 게스트룸 사진인데요 넓직하고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어 청결함이 더욱 돋보였구요

다행이 날씨가 좋아서 짐을 풀고 바로 제주 여행을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숙소의 좋은 포인트 중 하나가 화장실 내부의 청결함인데요!

진짜 드라마나 영화에서 나올법한 화장실 상태와 디자인에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싹 잊을 수 있도록 욕조에서 반신욕도 하고 정말 행복했습니다!!ㅎㅎㅎ

파라나스 호텔 수영장
출처: 아고다

호텔 외부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파라나스 호텔의 메인은 역시 수영장이지만 날씨가 추우서 저는…들어가진 않았답니다!!

인피니티 풀은 12세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어린 자녀분들이 계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이상 간단한 파르나스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지 호텔 및 관광지를 추천드리는 고다 세일코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